
MTNW는 다음과 같은 환불 및 변경 원칙에 준하여 진행됩니다.


- 서비스 해지 및 환불은 고객센터(1600-5908)로 문의 주셔서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- 서비스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(1600-5908)로 문의 주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

- 고객센터(1600-5908)로 문의 주신 서비스 해지/환불, 서비스 변경은 상담원이 접수하여 처리됩니다.
- 서비스 해지/환불, 서비스 변경은 다음과 같은 규정에 의해 진행됩니다.

- 고객센터(1600-5908)로 접수된 환불 및 변경은 MTNW의 규정에 의해 진행되며, 완료 진행된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MTNW 서비스 해지/환불, 변경 규정 안내
- 서비스 해지/환불은 요청한 날까지 서비스 이용으로 간주하여 정산합니다.
(단, 오전09:00 이전에 요청할 경우는 전일까지 사용으로 간주하여 정산)
- 서비스 해지 시 해지 수수료 (서비스 결제금액의 10%)가 부과됩니다.
- 환불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.
환불예정금액 = 서비스 결제금액 – (이용일 수 * 1일 요금) – 해지수수료
[※ 1일 요금 = 서비스결제금액/가입상품 개월 수의 일 수 (1개월 : 31일 / 2개월 : 62일 / 3개월 : 93일)]
- 환불액은 환불을 신청한 다음 주 수요일에 고객명의의 지정 계좌로 일괄 입금처리 됩니다.
- 환불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(1600-5908)를 통해 가능하며, 불가항력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타의 방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.
회사는 홈페이지(www.mtnw.co.kr)의 사용자 [ID] 정보를 신뢰하고 이를 근거로 업무를 처리합니다.
도난, 분실 및 대여 등에 따른 법적문제는 사용자와 카드 및 계좌 소 유자 주간의 문제이며, 이에 대한 분쟁은 양 당사자간의 문제로 이에 대한 회사(머니투데이방송)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공지합니다.
- 어드바이저변경은 단, 1회로 제한합니다.
어드바이저변경규정은 환불규정과 동일하나 단, 해지수수료는 부과하지 않습니다.
변경사용일 수 = 변경 전 어드바이저 잔여금액 / 변경 후 어드바이저 1개월 상품원가 1일 요금
[※ 변경 전 어드바이저의 할인혜택 혹은 무료서비스기간은 변경 후 어드바이저로 이전되지 않습니다.]
- 일시정지는 수강기간 내 1회 – 최대 2주 간 가능합니다.
- 위 사항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MTNW 고객센터(1600-5908)로 연락바랍니다.